본문 바로가기
육아꿀팁

용인 판교 분당 돌잔치하기 좋은 곳 더파티하우스in판교

by 등굽은천사 2024. 5. 27.

 

돌준맘, 돌끝맘이라는 용어가 생길 정도로 돌잔치 준비하기 어렵기도 하고 빨리 끝내버리고 싶은 마음도 드시죠?

 

특히나 코로나 이후에 돌잔치를 다시 하는 분위기가 되면서 장소를 잡기가 더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돌잔치 장소를 예약한다고 하는데요~

 

용인이나 분당 근처에 사시는 분들 또는 서울에서 접근성 좋은 곳에서 돌잔치를 하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에 소개해드릴 "판교 더파티하우스"를 추천합니다.

 

저 또한 결혼식 이후 최대의 행사여서 초대할 사람도 많이 장소를 고민하던 중 찾게 된 곳인데, 교통이 편리하고 단독홀 뷔페라 프라이빗하게 행사를 치를 수 있는 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어요

 

천천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들을 공유해 드릴 테니~돌잔치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규모 홀

 

 

최대 100명까지 수용가능한 홀이 두 곳이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가족단위의 소규모 돌잔치로 많이 하지만 간혹 저처럼 회사사람들과 지인들을 합쳐 70~80명 정도 모셔야 하는 경우 웨딩홀이 아닌 이상 대규모 돌잔치 장소를 찾기 쉽지 않은데 판교 더 파티하우스는 충분히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규모홀은 동선을 고려하면 100명까지 수용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적정인원은 80명까지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또하 소규모 돌자치를 진행하는 분들을 위해 30명정도 수용가능한 VIP홀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통 및 주차편리성

 

판교 더파티하우스는 판교역에서 도보로 6분정도 거리에 있어 서울에서 오는 분들 용인 및 인근에 거주하는 사람들도 쉽게 찾아오기 아주 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본관주차 100대, 제2주차장 100대로 넉넉하여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이 부담 없이 잔치를 즐기고 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무료주차가 2시간 30분 가능합니다.

 

 

단독홀 뷔페 및 맛있는 음식

 

판교더파티하우스는 모든 홀에서 단독 뷔페로 제공됩니다. 다른 팀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다보니 우리 가족, 지인만의 프라이빗한 돌잔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모든 잔치에서 음식은 맛있어야 잔치의 분위기가 좋아진다고 하는데 판교 더파티하우스는 스테이크를 무한제공하고, 20만 원을 추가하면 활어회로 변경하여 뷔페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헤어메이크업 및 스냅까지 한곳에서 해결

 

돌잔치를 준비하다보면 장소뿐만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의상, 스냅사진까지 각각을 개별적으로 알아봐야 합니다. 

 

판교더파티하우스의 최대 장점은 이러한 고민들을 한방에 해결해 준다는 것인데요~

 

같은 건물에 헤어메이크업의상을 담당해주는 '살롱꽃피다'와 연계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헤어, 메이크업, 의상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냅사진도 협력업체를 통해 예약을 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돌잔치날 1시간 정도 일찍 도착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돌잡이 영상까지 찍어준다고 합니다.

 

포토존

 

 

스냅사진을 찍을 때 장소 이동없이 홀 주변의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시계배경은 아기가 태어난 시간으로 맞춰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 의미 있는 스냅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주변 배경이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 화사하고 통창으로 햇빛이 들어와 자연조명의 효과가 매우 좋아 사진이 잘 나올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규모 돌잔치를 준비하시면서 큰 홀을 찾고 계시거나, 헤어메이크업, 스냅사진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돌준맘이라면 판교 더파티하우스를 한번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